안녕하세요. 종합지식 나라입니다.
코로나 시대이길 떠나서 택배 이용 안 해보신 분 안 계실 겁니다. 그만큼 우리에게 편리함을 주는 아주 훌륭한
시스템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이제는 택배가 없으면 어떻게 살아갈지 의문입니다.ㅎㅎ
상품을 구매하다 보면 늘 좋은 상품만 오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씩이지만 불량품이 오거나 판매자의 착오로
다른 물품이 오기도 하는데 이경우 번거롭지만 반품을 하고 새로 받아야 합니다.
뭐 물론 업체측에서 반품 없이 새 상품을 보내주기도 하지만 대부분 반품을 해야 하죠.
귀찮다고 창고에 넣어 두시거나 억지로 쓰다 보면 결국 쓰레기가 될 뿐이니 이왕이면 제대로 된 상품을 다시
받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많은 택배사 중에 한진택배 반품예약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자세한 내용을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에 한진택배를 검색하여 줍니다.
번 거로 우신 분들은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링크 - www.hanjin.co.kr/kor/Main.do
메인화면에서 예약/조회 항목에 택배 예약 파란 박스를 클릭하시고 반품 택배를 클릭해줍니다.
본인이 반품하고자 하는 택배 운송장 용지에 보시면 운송장 번호가 있습니다.
그 운송장 번호와 수하인을 적으시면 됩니다.
조회를 누르게 되면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을 적고 배달 희망일과 선불인지 착불인지를 결정하면 됩니다.
작성을 완료하게 되면 신청이 접수되고 방문희망일에 맞춰 반품 박스를 집 앞에 두시면 택배원이 회수해 가게 됩니다.
만약 이러한 인터넷 접수가 귀찮고 번거롭다 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유료)
1588-0011
국제특송 전화번호
1588-1612
반품하시는 거에 어려워하지 마시고 챙길 건 챙기자고요.
이제 택배는 우리 일상 깊숙이 들어온 시스템인 만큼 반품할 일이 분명 잦을 거라 생각합니다.
조그마한 불량품이 몇 년 사용한 물건을 몇 달 만에 망가지게 하는 원인이 되기에 좌시하지 마시고
꼭 반품하여 온전한 새 상품을 제대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잡다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알리오 공공기관 취업정보 (0) | 2021.04.29 |
---|---|
팜리쿠르트-데일리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0) | 2021.04.29 |
무료 이미지 사진 저작권 문제없는 사진 (0) | 2021.04.28 |
생리가 늦어지는 이유 무엇 때문일까? (0) | 2021.04.27 |
해피콘 사용처 한눈에보기 (0) | 2021.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