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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다한지식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방법

 

 

안녕하세요. 종합지식 나라입니다.

 

코로나 시대이길 떠나서 택배 이용 안 해보신 분 안 계실 겁니다. 그만큼 우리에게 편리함을 주는 아주 훌륭한

 

시스템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이제는 택배가 없으면 어떻게 살아갈지 의문입니다.ㅎㅎ

 

상품을 구매하다 보면 늘 좋은 상품만 오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씩이지만 불량품이 오거나 판매자의 착오로

 

다른 물품이 오기도 하는데 이경우 번거롭지만 반품을 하고 새로 받아야 합니다.

 

뭐 물론 업체측에서 반품 없이 새 상품을 보내주기도 하지만 대부분 반품을 해야 하죠.

 

귀찮다고 창고에 넣어 두시거나 억지로 쓰다 보면 결국 쓰레기가 될 뿐이니 이왕이면 제대로 된 상품을 다시

 

받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많은 택배사 중에 한진택배 반품예약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자세한 내용을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에 한진택배를 검색하여 줍니다.

 

 

 

번 거로 우신 분들은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링크 - www.hanjin.co.kr/kor/Main.do

 

종합물류기업 (주)한진

Global Smart Logistics Solution, HANJIN

www.hanjin.co.kr

 

 

 

 

메인화면에서 예약/조회 항목에 택배 예약 파란 박스를 클릭하시고 반품 택배를 클릭해줍니다.

 

본인이 반품하고자 하는 택배 운송장 용지에 보시면 운송장 번호가 있습니다.

 

그 운송장 번호와 수하인을 적으시면 됩니다.

 

 

 

조회를 누르게 되면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을 적고 배달 희망일과 선불인지 착불인지를 결정하면 됩니다.

 

 

 

 

작성을 완료하게 되면 신청이 접수되고 방문희망일에 맞춰 반품 박스를 집 앞에 두시면 택배원이 회수해 가게 됩니다.

 

만약 이러한 인터넷 접수가 귀찮고 번거롭다 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유료)

 

1588-0011

 

국제특송 전화번호

 

1588-1612

 

반품하시는 거에 어려워하지 마시고 챙길 건 챙기자고요.

 

이제 택배는 우리 일상 깊숙이 들어온 시스템인 만큼 반품할 일이 분명 잦을 거라 생각합니다.

 

조그마한 불량품이 몇 년 사용한 물건을 몇 달 만에 망가지게 하는 원인이 되기에 좌시하지 마시고

 

꼭 반품하여 온전한 새 상품을 제대로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