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지식

한화생명 고객센터 지점찾기

 

안녕하세요. 종합지식 나라입니다.

 

우리나라 대다수의 인구가 대부분 1개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 가지 생필품 등 다양하게 있겠지만 무형자산의 경우 보험이 아닐까 싶습니다.

 

태어나기 전부터 사망하기까지 유지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계약과 해약을 반복하더라도 

 

대부분 가지고 계신게 보험일 거라 생각합니다. 

 

보험은 누군가의 권유에 의해 들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본인의 필요에 따라 가입을 하게 됩니다.

 

보험 상품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하고 보장되는 부분도 각기 다르기 때문에 상담사를 통해

 

충분한 상담후 보험상품을 결정하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입을 하고 난 뒤

 

사고로 인해 보험금을 청구할 일이 발생하게 되면 예전 상담 시 들었던 내용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험 상품마다 보험금 지급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보험 가입 시 받았던 지급기준 내용을 보아도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거나 내방하여 여쭤보는 게 가장 편하고 빠르며

 

이조차도 크게 궁금하지 않고 바로 보험금 지급을 받고자 한다면 휴대폰 앱을 통해 각종 서류를 찍어 보내면

 

며칠 내로 해당 보험금을 지급해 주게 됩니다.

 

그럼 한화생명 고객센터 연락처 및 지점 찾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검색 포털사이트에 한화생명 또는 한화생명 고객센터로 검색 후 접속하여 줍니다.

 

 

접속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세요.

 

링크 - www.hanwhalife.com/index.jsp

 

한화생명

 

www.hanwhalife.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6363

 

고객 불편상담번호

 

1800-6382

 

위 전화번호는 대표번호로써 전체적인 업무를 두루 확인할 수 있으며 

 

혹시나 상담 시 불쾌한 상황을 겪었다면 고객 불편상담번호로 연락하여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지점 찾기

 

보험금 청구를 위해 내방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 가장 가까운 고객센터 위치를 파악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본인의 거주지에 있는 한화생명 고객센터가 이전으로 인해 위치가 변경되었을 수도 있고

 

만약의 경우에 해당 지점이 문을 닫는 경우가 있기에 꼭 확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또한 지점마다 상담업무내용이 다를 수 있기에 방문 지점의 취급업무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취급하지 않는 업무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고객센터 지점 찾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메인 화면 우측 아래에 고객센터 검색을 클릭해 줍니다.

 

 

본인이 이용하시려는 업무 구분을 꼭 체크해 주세요. 앞서 말했듯이 취급업무에 따라 지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후 본인이 거주하는 또는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해 주시면 아래에 해당 지점 정보가 뜨게 됩니다.

 

 

지도보기를 누르시면 조금 더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급업무와 업무시간 가까운 지하철역 그리고 주차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차량으로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주차정보는 꼭 숙지하고 가셔야 합니다.

 

건물 내 주차장이 불가할 경우 주차문제로 불필요한 감정 소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꼭 미리 알아보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